본문 바로가기

함께, 공존/공유

춘천 영화관 메가박스 (엔타, 석사점)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엔타 전체적으로 구경하기였다면

오늘은 영화를 보러

엔타에 다녀왔답니다!

 가까이 영화관이 생기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ᵔᵕᵔ)

 

춘천엔타, 메가박스 외관

밤에는 엔타에 처음 방문했는데

이렇게나 멋있는 조명이, 있네요

진짜 ,, 정들어 ,,,

 

게다가 휘발유 왜이렇게 저렴하죠?

엄청 놀랐어요!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메가박스 엔타점 소개입니다.

 

몇층인지 몰라서

4층부터 찍고 2층까지 내려왔습니다 ㅎㅎㅎ

 

메가박스는 2! 있습니다

저와 같은 수난을 겪지 마세요 ,,,

 

메가박스 춘천석사점 내부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뭔가  영화관 같은 느낌 너무조아요!

영화관이라서 영화관 느낌이겠지만..ㅎㅎ

 

 

아기자기 꾸며져있구요

영화 기다리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정말 잘 구성되어 있어요!

 

SPEED ORDER!

 메가박스 어플로 예매했지만

뭔가 인증사진 찍고싶어서

이거 통해서 예매권 출력했습니다

 

 

저는 한산을 봤습니다

너무 긴장되어서 심장 부여잡고 봤어요

세번이고  보고싶을 정도로,,

감동이였습니다 ♥︎

 

그리고 새로생긴 영화관이라 그런지

의자가 진짜 정말정말정말정말

편해요!

분명 사진을 찍었는데,,

저장된 게 아무것도 없네요..

자랑해야하는데ㅠㅠ

 

춘천 영화관이 여러군데 있지만

아이맥스로 보지 않는이상은 

항상 여기로 와서 영화볼  같아요

정말 쾌적한 영화관이였습니다!

 

아참! 주차관련!!

예매권 가지고 카운터 가시면 

 조치해주시더라구요!

영화  끝나고 나갈  

정산기에서 차량번호만 누르시면 돼요

영화 보신다면 무료주차 3시간 가능입니다

이건 정말 꿀정보!!!!!! ₍

 

그럼 저의 소박한 글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또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๑•‿•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