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공존/공유

[양식나눔] 타이탄의 도구들 5분 저널(굿노트, 노타빌리티)

반응형

23. 8. 14. 기준 만년형으로 드립니다 !!!!! 매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5월 버전 업데이트 했어요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일요일부터 읽고 있는 책

<타이탄의 도구들>

여기서 나오는 5분 저널 양식을

나누기 위해서 왔습니다!

 

저는 이제야 이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늦은만큼 바로 실천하기 위해서

양식을 만들어봤어요

같이 쓰면 더 더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

 

아침에 기록할 것, 

일과를 마무리하며 기록하는 것 

추가로 아이디어 노트까지!

세가지 합친 버전입니다 ! !!

타이탄의도구들 5분저널 양식
5분저널 양식

달력 페이지에서 날짜 누르시면

해당 날짜 기록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데일리 기록하는 곳 날짜를 눌러도

달력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요!

 

설명이 부족할 것 같아서,,

동영상으로 첨부할게요 ㅎㅎ

 

저희 모두 이 기록 실천을 통해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되어보자구요!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