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공존/공유

[춘천카페] 구봉산 MOTMOT 모토모토

반응형

춘천에 오랜만에 온 딸을 위해

엄마가 신상카페 투어를

안내해주셨습니다 ! ₍๐•ᴗ•๐₎

 

 

전체적인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여기 엄청큽니다.

그냥 하나의 마을을 이뤘어요

 

 

카페 내부에 수영장도 있는걸요,,?

이게 가능하다니

정말 감동,,

 

 

이쁘다,,

 

 

다양한 빵들도 있습니다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나름 다이어터기에 한개만 ㅎ ㅎ

 

 

너무 더워서 확대로 찍은

빈백 의자들ㅋㅋㅋㅋ

날 풀리면 저기 앉아서 

오손도손 얘기하면 정말 행복할거같아요ㅠ

 

 

이 날은 날씨도 한 몫 한거같아요!

증말 신남!

 

 

2층도 있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구요

제가 찍은건 1층 뿐이랍니다

눈으로만 담아와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구석구석 휴양지 느낌 힐링 느낌

여기가 다함 ㅠ

 

 

여러 빵의 유혹을 이겨내고

이 빵 하나만 쟁취

요즘 덜 달아서 좋아요~ 가 

많아서 속상했는데

적당히 단 생크림이였어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음!

빵 사이에 있는 크림 속에도 키위가 들어있어요!

질릴 틈이 없움!!
크다고 빵 종류만 많은 곳이아니라

맛도 좋은 카페였어요! 진짜!

 

카페 인스타 가보니

수영장 사용 가능한 연령, 시간 등이

공지되어있고, 

펜션, 애견카페 등 내용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우리 멍뭉이도 꼭 데리고 가려구요!

그곳은..진정 하나의 다른 마을입니다..

 

내돈내산 카페이지만

여러분들

더 많은 정보 쉽게 얻길 바라며

인스타 주소 첨부해요!

https://www.instagram.com/motmot_._/

 

헤븐리파크 모토모토(@motmot_.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장소는

라뜰리에 김가 아시나요?

그 길로 쭉 올라가시면 있답니다!

https://naver.me/xS8W9Fo9

 

헤븐리파크 모토모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6 · 블로그리뷰 64

m.place.naver.com

 

여러분들도 이 곳 방문하게 되신다면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