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공존/소비활동

앤슬리 브램블리헷지 사계절 티세트 리뷰

반응형

오늘은 앤슬리 브램블리헷지 찻잔세트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엄마가 어느날 브램블리헷지 티세트를 보고 너무 예쁘지? 오늘 내 생일이었으면 좋겠다 선물받게~ 라는 말을 하자 아빠가 엄마 몰래 서프라이즈 선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스윗...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 차>

1. 기본정보

2. 외관

3. 후기

1. 기본정보

- 제품명: 브램블리 헷지 4계절 풀세트

- 재질: 본차이나

- 제조국: 영국

- 구성품: 찻잔(티컵) 4P, 소서 4P, 중접시 4P, 찻주전자(티팟)1P, 트레이1P, 서빙트레이 1P

- 크기

제품명 티컵 소서 중접시 티팟 트레이 서빙트레이
크기(cm) 8.5*7.5(220ml) 지름 14cm 지름 20cm 23*18cm(0.8L) 29.5*16cm 38.5*24cm

2. 외관

앤슬리 브램블리헷지 구성품 안내 팸플릿
브램블리헷지 포장과 구성정리

택배를 받자마자 열어보면 위에 사진처럼 차곡차곡 구성품들이 쌓여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티세트에 대한 설명과 구성품 정리까지 되어있는 팸플릿도 있습니다. 

브램블리헷지 포장 박스샌드위치 트레이 포장티 &amp; 소서 포장
포장 박스(좌) / 샌드위치트레이 상세 사진(중) / 티&소서 박스(우)

제품이 들어있는 포장 박스마저 버릴 수 없게 너무나 귀엽습니다. 귀여울 뿐만 아니라 박스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트레이, 찻잔, 소서 등 모두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제품이 합쳐져서 포장된 게 아니라 컵&소서, 중접시, 트레이, 티팟 다 각각 개별 박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앤슬리 브램블리헷지 전체 구성 (찻잔&amp;#44; 소서&amp;#44; 중접시&amp;#44; 트레이&amp;#44; 샌드위치트레이&amp;#44; 티팟)
브램블리헷지 전체 구성품

전체 구성품을 꺼내어보았습니다. 저는 샌드위치 트레이가 가장 귀엽고, 언니는 티팟이 가장 귀엽다고 했습니다. 엄마는 하나 거를 것 없이 전부 다 너무 귀엽다고 하셨습니다. 웃음이 떠나질 않았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컵과 소서, 그리고 중접시에 사계절에 따른 그림이 그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 상 맨 오른쪽 접시부터 왼쪽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순입니다. 어쩌다보니 역순으로 놓아버렸습니다.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고나 할까요? 계절별로 스토리가 있습니다.

봄(생일): 주인공 윌프레드의 생일을 맞아 찔레꽃마을의 모든 이웃들이 깜짝 생일파티와 피크닉을 준비합니다.
여름(결혼): 7월의 어느날 포피와 더스트는 온 마을 사람들의 축하 속에 결혼을 발표합니다. 찔레꽃마을의 모든 사람들의 축하 속에 둘의 결혼식을 올립니다. 
가을(모험): 찔레꽃마을에 가을이 오고 프림로즈는 더 맛좋은 베리를 찾아 모험을 떠납니다. 길을 잃은 프림로즈를 찾아 온 망르 주민은 숲속을 찾아 헤메게 됩니다.
겨울(휴식): 찔레꽃마을에 눈이 내립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을 본 아기 쥐돌이들은 밤새 창밖으로 내리는 눈을 봅니다. 12월의 마지막 날 온 마을의 이웃들은 밤새 파티를 즐깁니다.

브램블리헷지는 영국의 대표 동화책이라고 합니다. 전세계 아이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려주는 작은 들쥐 마을 이야기로 표현된 동화책인만큼 위 구성품 외 사은품으로 브램블리헷지 영문 동화책도 받았습니다. 저희 집엔 아이들이 없고, 영어라서 냅다 제 방 인테리어 소품으로 용도를 변경했습니다. 

브램블리헷지 그림을 이용해 접시를 제작하는 회사가 앤슬리 말고 로얄덜튼이라는 회사도 있는 것 같습니다. 로얄덜튼과 앤슬리 모두 영국 회사지만 로얄덜튼은 제품 제작도 영국에서 하는 것 같고 앤슬리는 태국 등에서 제작 하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 소개를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앤슬리: 247년의 역사를 가진 앤슬리는 창립자인 John Aynsley가 직접 조각하여 만든 도자기에 대한 그의 우수한 재능을 인정받아 1775년 설립되었습니다. 파인 본차이나의 뛰어난 디자인과 품질로 그 명성을 쌓아온 앤슬리는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2세 여왕을 시작으로 한 많은 황족, 귀족에게 계속적인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로얄덜튼: 1815년에 설립된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영국 브랜드로, 클래식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브랜드입니다. 테이블웨어, 세라믹, 크리스탈, 유리, 전통적인 기프트 상품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든램지 같은 유명인들과 함께 협엽한 다양한 유명 패턴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국에서 직접 제작한 로얄덜튼 제품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지금 로얄덜튼의 브램블리헷지 제품은 제작을 안해서인지 더욱 비쌌습니다. 비교 사진을 보니 무늬 선명도 정도 차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 앤슬리 브램블리헷지도 충분히 이쁘고 만족스럽습니다!

3. 후기

엄마를 위한 아빠의 서프라이즈 선물 덕분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티세트를 저도 덕분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플한 접시만 이쁘다고 생각했던 지난 날들을 부정하게 될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습니다. 쉽게 깨질 것 같지도 않다고 엄마가 말씀하셨습니다. 혹 파손이 되더라도 구매시 받은 인증서와 함께 파손 제품의 절반이상의 파손 조각을 제시하면 정상 소비자가의 50% 금액으로 새 상품을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주식회사 길"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동일 제품 단종시까지) 물론 이번에 추가 구성이 많아 보다 저렴하게 구매했기에 소비자가의 50% 금액이라 해도 저렴하게 느껴질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찻잔을 보자마자 든 생각은 와 생각보다 너무 작은데? 였습니다. 저에게만큼은 실용성보다 아름다움이 우선 된 제품이지 않을까...싶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는 얼죽아라서 얼음을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아빠가 엄마에게 준 선물이라 저의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아무 관심 없던 저마저도 포장을 열고 제품을 보는데 와 진짜 이쁘네, 이쁘다!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외관으로 사람을 매혹합니다.

아, 사용 주의사항으로는 전자레인지 사용은 가능, 오븐 사용은 불가입니다!!!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을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별로 검색을 하니 최저가여도 아빠가 구매한 가격보다 비쌌거든요...!

반응형